코인베이스, 유럽에서의 전개 강화 계획 밝혀

 

미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지난 2일, 유럽에서의 전개를 강화할 계획을 발표했다.

 

코인베이스는 2012년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9,800만명 이상이 암호화폐 거래에 코인베이스를 이용하고 플랫폼상 자산은 약 2,560억 달러에 이른다.

 

또 5월에는 암호화폐 기업 처음으로 미국 포춘지의 ‘포춘 500’에 랭크인했다.(순위는 437위).

 

코인베이스는 6월 말 유럽에서의 전개를 강화할 방침을 내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것이 블룸버그에 의해 보도되었다. 이번 정식 발표에 의해 그 계획이 확인된 형태다.

 

이번 유럽 전개 강화에 대해 코인베이스는 공식 블로그에서 "약세장에는 국제 전개를 경원하는 유혹에 몰릴 수 있다. 우리는 몇년 전 약세장 때 처음으로 영국과 EU에 진출했고 이 움직임은 수년 후 강세장 때에 큰 보상으로 돌아왔다. 앞으로도 전세계에 거점을 만들고 암호경제를 성장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모두 하겠다."라고 코멘트했다.

 

현재 코인베이스는 이미 영국과 아일랜드, 독일에서의 전개를 강화하고 있지만 발표에 따르면, 향후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네덜란드에도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한다. 현시점에서는 전개 전략의 자세한 내용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기관 투자자나 개발자용 상품등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desk@timestamp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