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고,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 CoinDCX에 커스터디 서비스 제공 개시

 

블록체인 전문미디어 코인너운스(Coinnounce)에 따르면 비트고(BitGo)가 5월 14일 인도의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DCX(CoinDCX)에 자산이 "안전하게"보호될 수 있도록 디지털 자산에 대한 커스터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비트고가 제공하는 커스터디 서비스는 코인DCX거래소의 렌딩 예금을 보호하는데 사용된다. 코인DCX는 비트고를 통해 1억달러 어치의 보상보험이 책정되어 있어 해킹이나 도난사고가 발생시 관리자금을 보호한다고 말한다.

 

코인DCX의 CEO이자 공동창립자인 수밋 굽타(Sumit Gupta)는 미국에서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전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한 걸음 나아갔다고 자평했다. 코인DCX는 비트고의 커스터디 서비스를 통해 인도에서 암호화폐 사용을 안전하게 만들고자 하겠다고 언급했다. 비트고는 전년도 비트코인 거래의 20% 이상을 처리했는데, 이는 모도 온체인 거래의 상당 부분이 비트고의 서비스를 거친다는 것을 의미한다. 코인DCX는 인도 대법원이 국가의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금융금지 조치를 철회 함에 따라 성공적인 모금과 함께 거래소 런칭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대법원의 결정 이후 코인DCX는 올해 1 분기 거래량이 최대 47% 증가했으며, 사용자 가입은 10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법원 판결 얼마 뒤, 이 암호화폐 거래소는 베인 캐피탈 (Bain Capital), 폴리체인 캐피탈(Polychain Capital)과 같은 VC는 물론, 비트멕스(BitMEX) 소유주로 잘 알려진 HDR 글로벌 트레이딩(HDR Global Trading)이 참여한 시리즈A 라운드에서 300만 달러를 모금했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timestampnews@naver.com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