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T, 한강 벤처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IOST가 한국의 벤처캐피털 회사인 한강 벤처스(HG Ventures)와의 협력 관계를 발표하며 블록체인 분야에서의 입지를 확대를 예고했다. 한강 벤처스는 2017년 설립 이후 블록체인 분야 내 300개 이상의 다양한 프로젝트 투자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특히 NFT(Non-Fungible Tokens), P2E(Play-to-Earn), 게임 파이(GameFi) 등의 신흥 분야에서 돋보이는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 한강 벤처스는 전략적 투자와 초기 기술 개발 지원을 통해 시장을 적극적으로 확대 중이다.

 

IOST는 최근 가상자산 채팅 서비스 '코인 라이브', 아프리카TV의 자회사 '프리캡'이 주도하는 '캡피(Cappy)' 프로젝트 등 핵심 로컬 프로젝트에 투자하며 한국에서의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IOST는 현지 팀 및 기업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 뿐만 아니라 홍콩 및 일본에서의 데모 데이, 해커톤, 밋업 등의 행사를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의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한강 벤처스와의 이번 협력은 IOST 네트워크의 유망한 프로젝트를 영입하고 인큐베이팅 이니셔티브를 활성화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으며, 한강 벤처스는 IOST 파트너 노드로서 생태계를 강화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IOST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발전에 현실적인 기여를 하게 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IOST 커뮤니티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긍정적인 미래를 모색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업데이트와 발전을 기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