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밸류 캐피털(BitValue Capital), IOST에 1,000만 달러 규모 투자 결정

 

 

캐나다 웹3 전문 투자회사인 비트밸류 캐피털(BitValue Capital)이 IOST에 1,000만 달러 규모의 장기 투자를 하여 웹3와 AI 통합을 발전시키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비트밸류 캐피털은 IOST의 어드바이저 역할을 수행하며, 홍콩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확장 프로세스 지원과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진행, IOST 생태계 심화 구축, 북미 전문 트레이딩 기관인 '스필드 알고리즘(Spield Algorithm)' 소개 등의 주요 내역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는 IOST가 일본 내에서 높은 수준의 규제 준수 현황과 개발 역량을 가진 퍼블릭 체인 플랫폼 제공자로 인식됨을 반영한 것이다. 또한, IOST 2.0의 서브체인인 'AI 네이티브 블록체인'은 웹3와 AI 기술의 통합으로 블록체인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발전 가능성을 지니고 있어, 이를 강화하기 위해 비트밸류와 IOST는 500만 달러 규모의 생태계 인센티브 펀드를 공동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IOST는 메인넷 업그레이드와 함께 더욱 발전된 웹3 블록체인 운영 체제를 구축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IOST는 세콰이어(Sequoia), 매트릭스(Matrix), 젠펀드(ZhenFund)와 같은 대형 VC을 투자와 함께 런칭한 인프라 프로젝트로, 싱가폴에 기반을 둔 블록체인 인프라 프로젝트다. 중국의 CCID가 선정한 퍼블릭체인 순위에서 기반 기술(Basic Technology)분야 연속 1위를 차지한 IOST는 현재 20개국 이상에서 60만 명 이상의 커뮤니티와 400개 이상의 노드, 스테이킹 이코노미 기업을 비롯해 각종 관련 기업 및 기관과 협업하고 있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desk@timestampnews.net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