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T, 일본의 'NFT WEEK TOKYO'에서 라이진FC와 협업 이벤트 선보여

IOST에 따르면 2022년 1월 6일, 라이진 파이팅 콜렉션(RIZIN FIGHTING COLLECTION)의 개발사인 'NFT-Japan'사와 IOST는 일본 긴자에서 열린 'NFT WEEKS TOKYO'에서 소통 이벤트를 개최했다.  'NFT WEEKS TOKYO'는 일본 최대 블록체인 미디어 기업 '코인포스트(CoinPost)'와 NFT의 전문가와 솔루션 제공 업체를 모으는 비디오 제작 스튜디오 NOMA의 리더인 'EDLEAD' 가 공동 주최해 2021년 12월 10일~ 27일 2022년 1월 4일~11일간 약 1달 동안 진행되었다.

서비스 개발사인 NFT-Japan의 CEO인 아히라씨와 직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NFT 디지털 거래 서비스의 개요와 매력을 소개했으며, 전시회에서는 라이진FC의 리미티드 에디션 굿즈와 IOST 스티커도 함께 배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IOST는 '이날 행사에는 블록체인과 NFT 업계 종사자, 종합격투기 라이진 팬 등 많은 관람객들이 찾아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IOST 커뮤니티분들도 행사장에 모여 오프라인 교류를 즐겨 더 뜻 깊은 이벤트였습니다.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오키나와에서 비행기를 타고 와주신 IOST 팬 분께도 진입으로 감사드립니다."고 전했다.


한편 “RIZIN Fighting COLLECTION”은 2022년 출시 예정인 RIZIN의 이종격투가 명장면을 NFT로 제공하는 NFT 마켓플레이스이다. 플랫폼이 런칭되면 사용자들은 디지털 거래 서비스를 통해 하이라이트 경기장면 및 베스트 샷 NFT를 구매하고 수집 및 거래를 즐길 수 있다.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