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시장 전반적으로 약세 보여

 

금일 암호화폐 시총이 0.9% 감소하여 $1.18T를 기록함으로써 조심스러운 분위기로 장을 시작했다.

 

비트코인은 $31K의 큰 저항선을 만나면서 판매 압력이 늘고 있다.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30.3K로, 전날 대비 1.07% 하락했지만, 거래량은 26% 증가하여 $14.7B를 기록했다.

 

볼린저 밴드의 수렴과 RSI 지표의 평균선 하향 움직임, 그리고 MACD의 음의 영역 이동은 판매자들의 활동이 확대되고 있음을 시사한다.

 

이더리움 역시 약세를 보이고 있는데 현재 가격은 $1870으로, 이는 시작 가격 대비 약 1%의 하락을 의미한다. 거래량은 25% 증가하여 시가총액은 0.6% 감소하여 62억 달러를 기록했다.

 

이더리움의 변동성도 상대적으로 낮은 편으로, 이는 볼린저 밴드가 근접해 있음을 나타낸다. RSI와 MACD 지표도 음의 영역으로 이동하고 있어 판매자들의 활동이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비록 대부분의 암호화폐가 약세를 보이지만, 몇몇 암호화폐는 강세를 나타냈다. MonaCoin(MONA)은 현재 0.14%의 플러스를 기록하고 있으며, Steem(STEEM)은 이전 24시간 대비 6% 이상 상승하여 훌륭한 수익률을 보여주었다. 또한, XAI Corp(XAI)는 이전 24시간 대비 333% 상승하여 놀라운 수익률을 보여준 바 있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desk@timestampnews.net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