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AC 공동 설립자, 파산 절차 중 모독 혐의에 직면

 

6월 14일 3AC의 청산인이 법원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Three Arrows Capital(3AC)의 공동 설립자 Kyle Davies는 이전 암호화폐 헤지펀드의 파산 절차와 관련된 소환장을 준수하지 않았기 때문에 법정 모독죄에 직면해 있다. 채권자의 법무팀은 Davies가 파산한 헤지펀드로부터 자산 회수를 의도적으로 지연시키고 있다고 주장했다.

 

법원 서류는 Davies가 소환장을 따를 때까지 변호사 수임료와 일일 벌금 10,000달러를 포함하는 모욕죄로 민사 제재를 제안했다. 이러한 조치는 헤지펀드의 동료 공동 창업자인 Su Zhu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하는데 싱가포르 시민권으로 인해 그를 미국 법원의 관할권 밖에 두기 때문이다. 이 정보는 사건의 청산인 역할을 하는 회사인 Teneo에 의해 확인되었다.

 

3AC 설립자 찾기 및 법적 관할권 결정의 과제

2022년 7월 3AC가 챕터 15를 신청한 후 데이비스와 주가 자산 회수에 실패한 후 1월 5일 트위터에서 소환장이 발부되었다. 그 이후로 채권자들은 설립자들이 파산 법원을 회피했다고 비난했다.

 

설립자를 찾고 법적 관할권을 결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어 복구 프로세스에 상당한 어려움이 있었다. 청산인은 디지털 채널을 통해 Davies와 Zhu를 소환하기 위해 싱가포르와 미국 당국의 허가를 받아야 했다.

 

Three Arrows의 창립자 Kyle Livingstone Davies와 Su Zhu 동의에 대한 청문회는 다음 주에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

 

청산인에 따르면, 설립자들은 소환장과 정보 요청에 응하는 대신 고의적으로 책임을 무시하고 소재를 숨기고 암호화폐 파산 사례에서 청구 거래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벤처를 설립하는 데 시간을 보냈다.

 

이 동의안은 또한 미국이 발리에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Davies에 대한 개인 관할권을 찾을 것을 촉구한다. 이 문서는 법원이 Davies를 고의적으로 모독하고 증거를 바탕으로 제재를 가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최근 경매 에서 3AC의 대체 불가능한 토큰 컬렉션의 일부가 총 250만 달러에 판매되었다. 그러나 회사는 여전히 채권자에게 35억 달러의 상당한 금액을 빚지고 있다. 전성기에 3AC는 약 10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했다.

 

결론

Kyle Davies에 대한 법원 모독 혐의와 Three Arrows Capital의 진행 중인 파산 절차를 둘러싼 발전은 암호화폐 산업 내에서 책임과 규정 준수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고 채권자들은 투자금 회수에 열심인 반면 설립자들의 행동 과 법원의 관할권을 회피하려는 시도는 계속해서 상황을 복잡하게 만들고 있다. 가능한 한 법적 조치를 취하여 계속해서 법원 절차를 피해야 한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desk@timestampnews.net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