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암호화폐 채굴 사기 피해자를 위한 100만 달러 보호 계획 발표

 

Google Cloud는 계속 진화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여 암호화폐 채굴 보호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100만 달러의 환급을 보장하는 등의 선제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는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중요한 발전으로 간주되며, 이는 IDC의 클라우드 보안 전문가 Philip Bues의 찬사를 받았다.

 

이 프로그램의 도입 배경에는 Google의 Cybersecurity Action Team이 2022년에 발표한 보고서가 있으며, 이 보고서는 손상된 클라우드 계정의 65%가 불법 암호화폐 채굴에 참여하는 사이버 범죄자들로 인해 발생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보장을 제공하지만, 모범 사례를 준수하는 것이 필수이다. 프리미엄 서비스가 암호화폐 채굴 공격을 감지하고 고객에게 알리지 못하는 경우, 고객은 공격 시작 후 30일 이내에 크레딧을 요청할 수 있다.

 

Google Cloud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암호화폐 채굴 공격을 감지하고 고객에게 알리는 책임이 있지만, 공격에 대한 대응과 해결은 고객의 책임으로 Cryptomining Protection Program은 최상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Security Command Center Premium의 Virtual Machine Threat Detection이 지원하는 Compute Engine 가상 머신과 컴퓨팅 환경에만 적용된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desk@timestampnews.net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