펙스페이(Pexpay), 한국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개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인 펙스페이(Pexpay)가 한국 시장에서 한층 더 성장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펙스페이에 따르면 한국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에서 가입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최대 100 USDT의 환영 보너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펙스페이(Pexpay)가 한국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준비되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펙스페이를 접하게 된 한국 사용자들은 보다 편리한 P2P 거래와 선물 거래를 경험하고 높은 수준의 유동성과 다양한 암호화폐 상품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 기대된다.

 

펙스페이의 한국인 대상 전용 이벤트는 2023년 5월 29일부터 2023년 6월 19일(한국시간 기준)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 대상은 이전에 어떠한 거래도 완료하지 않은 모든 한국 사용자들이다. 참여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고 개인당 최대 100 USDT의 경품을 얻을 수 있다.  참여자들은 각각 활동 내역을 일부만 완료 하더라도 펙스페이의 플랫폼을 통해 해당 규모의 상품을 얻을 수 있다. 

 

한편, 펙스페이는 사용자들에게 안정적인 거래 환경과 풍부한 현물 거래 유동성을 제공하여 한국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를 가능하게 한다는 목표로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한국 시장에서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펙스페이는 차별화 요소로 편리한 P2P 거래와 현물 및 선물 거래 경험요소를 포함해 카카오페이 결제 지원 등 특히 한국 한국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거래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