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밸러, 스위스 암호화폐 컨퍼런스 'CryptoSummit 2023' 개최

 

스마트밸러가 취리히와 다보스에서 올해 가장 기대되는 행사 중 하나인 크립토서밋(Crypto Summit)개최를 준비중이다. 올해 진행될 크립토서밋은 보다 탈중앙화될 미래 사회를 논의하기 위해 암호화폐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명사들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하는 완전히 새로운 형식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립토서밋의 설립자이자 10년간 암호화폐 산업의 선구자로 활약한 올가 펠드마이어(Olga Feldmeier)는 "WEF 주간 동안 다보스에 암호화폐 지도자들이 모이는 것은 다보스 WEF 주간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주제들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며, WEF 주간 동안 이 청중들에게 적절한 무대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고 전했다.

 

크립토서밋 2023의 주제는 "암호화폐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기술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암호화폐 산업이 매우 중요한 순간을 맞이하고 있기 때문에 본 주제는 더욱 각광을 받을 것이 예상된다. 암호화폐는 우크라이나 등 위기에 처한 국가를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지 보여줬지만, 다른 한편으로 FTX 거래소 붕괴로 성장에 큰 차질을 빚었다.

 

회의는 1월 16일 취리히 공항의 고급 하얏트 서클 컨퍼런스 센터에서 시작하여 1월 20일 다보스에서 마무리됩니다. 기조연설자인 찰스 호스킨슨 카다노 재단 설립자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진화, 데피, 웹3, 은행 산업의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토론으로 컨퍼런스를 시작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참석자들은 약세장의 최신 투자 전략, 암호화폐에 대한 기관의 움직임, 2023년 시장 전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업계에서 교육을 받기 위해 암호화폐 투자자를 위한 병렬 마스터 클래스도 동시에 진행된다.

 

회의는 다보스에서 기술이 사회를 형성하는 데 있어 할 수 있는 역할에 전념하는 연설과 패널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컨퍼런스의 클라이맥스는 올해 암호화폐 산업에서 가장 뛰어난 기여를 한 분야에 대한 토론으로, 2023년 시상식은 기술, 비즈니스, 규제&사회 등 3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