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스, 디파이 알람 프로토콜 베타버젼 공개

URL복사

 

오브스(ORBS)가 제시한 개념인 레이어3의 전략적인 실증을 위한 첫 앱인 '디파이 알림(DeFi Notifications)' 앱의 베타버젼을 지난 25일 공개했다. 해당 서비스는 근래 지속적인 성장 및 확대가 이루어지고 있는 디파이를 활용하는 사용자들이 겪은 불편을 해결하는데 주안점을 둔 솔룻녀이다. 디파이 알림 앱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이 예치한 디파이 자산의 변화, 토큰 가격 변동, 누적 보상 물량, 이더리움 가스 비용과 관련해 알람을 받을 수 있는 무료 알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브스 측에 따르면 시장이 수년간 큰 성장을 이루었고, 다양한 디파이 프로토콜, 서비스가 탄생했음에도 아직 사용자들에게 정보를 적절히 알릴 수 있는 알람기능앱이 없는 점에 착안해 개발했다고 전했다.

 

베타버젼과 관련해, 서비스를 제공할 주요 파트너사로 폴리곤 및 아발란체 기반 최대 탈중앙화 거래소인 퀵스왑(QuickSwap), 트레이더 조(Trader Joe)등이 참여했으며, 디파이 알림 앱은 연동을 희망하는 디파이 프로토콜에서 자체적으로 30분만에 손쉽게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프로토콜 사용 유저들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게 될 수 있다는 점에 따라 앞으로도 더 많은 디파이 프로토콜이 오브스의 알람앱에 참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 디파이 알람 앱은 이더리움, BSC, 폴리곤, 아발란체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앞으로 신규 네트워크가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오브스는 이스라엘의 최대 블록체인 인프라 솔루션 제공 사업자로, 자체발행 토큰인 ORBS는 한국의 업비트, 빗썸, 코인원 등의 암호화폐 거래소를 비롯, 쿠코인, FTX, Gate.io 등 10여개가 넘는 다양한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오브스가 출시한 디파이 알람(DeFi Notifications)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desk@timestamp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