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링크, 중국 BSN에 오라클 기능기반 협업 진행

 

BTC매니저(BTC Manager)에 따르면 중국 BSN(Blockchain Service Network)이 새로 출시된 분산원장(Distributed Ledger Technology, DLT) 이니셔티브로서 체인링크 오라클 기능을 네트워크에 통합했다. 이제 BSN을 활용하는 중국의 정부와 민간기관은 모두 체인링크 오라클의 IRITA 인터체인 서비스 허브를 통해 검증된 실제 데이터를 BSN기반 애플리케이션에 통합 할 수 있다.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네트워크 노드는 전문 PoS(Proof-of-Stake) 운영자인 SNZ Pool에서 운영한다.

 

체인링크 오라클을 인프라에 통합하면 BSN에 추가 보안 계층, 안정성 및 상호 연결성을 제공하여 중국의 성장과 개발을 주도하고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를 개발할 수 있다. BSN은 저렴한 분산원장 기반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블록체인 인프라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는 각종 산업계 핵심 플레이어와 정부가 협업해서 진행하는 인프라 사업망으로서, 설립 컨소시엄 파트너로 중국국가정보센터, 차이나 모바일, 유니온페이, 레드 데이터 테크놀로지(Red Data Technologies)가 있다.

 

BSN의 공동 창립자인 이판 허(Yifan He)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BSN의 주요 목적 중 하나는 허가형 체인이든 퍼블릭 체인이든 관계없이 모든 디앱(DApp)에 상호 운용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BSN에서 각 디앱은 매우 편리하고 저렴한 방식으로 다른 디앱을 호출 할 수 있어야합니다. 체인링크, IRITA, SNZ Pool과 협력을 저희는 이 목표를 달성하고 BSN사용자가 새로운 수준의 보안, 안정성 및 상호 연결성을 확보할 것입니다."고 전했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timestamp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