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블록체인 기술활용 디지털 스탬프 출시

 

블록체인 전문미디어 BTC매니저(BTCManager)에 따르면, 람보르기니가 비트스탬프(Bitstamps)와 공동으로 소장용 디지털 스탬프를 출시했다.이 디지털 스탬프는 분산원장기술(Distributed Ledger Technology)에 의해 구동된다. 이번 컬렉션은 고급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인 람보르니기전용의 수집 가능한 디지털 스탬프 시리즈이다.

 

특히 첫 이번 컬렉션에 첫 출시될 디지털 스탬프는 2020년 5월 이탈리아 제조업체가 공개한 새로운 모델인 후라칸 에보 스파이더(Huracan EVO RWD Spyder)전용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용자는 iOS 운영체제에서 Bitstamps.app를 다운로드해 첫 출시된 디지털 스탬프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탬프는 최대 20,000개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람보르기니는 이러한 디지털 스탬프의 유용성에 대해 일반 종이스태프와 같이 명확하게 구입, 수집 또는 재판매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한다. 이번 스탬프의 가격을 9.90 유로라고 밝혔다.

 

비교적 짧은 기간 동안 블록체인 기술은 점점 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들로 하여금 분산원장 기술이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운영을 능률화하고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잠재력을 모색하고 있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timestampnews@naver.com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