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SV, '암호화폐 카르텔' 정보전쟁에서 승리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코인긱(Coingeek)의 마이클 워먼(Michael Wehrmann)에 따르면 암호화폐 업계는 카르텔 구조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지만, 그 밖에 위치한 비트코인SV가 이런 정보전쟁에서 약진하고 주장했다.


그에 따르면 업계에서의 이 정보전쟁은 단순히 디지털 자산 영역의 이슈가 아닌 다가올 정보 자본주의의 일부가 되는 당신, 사용자, 보통 사람, 그리고 여기서 위치할 당신의 역량에 관한 이야기이다.

 

 


'암호화폐 카르텔'을 주목하라

음습한 거래소와 우스꽝스러운 '암호화폐 미디어'로 구성된 디지털 화폐 영역 대부분이 공동의제를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거래소들은 거래될 거의 모든 형태의 어처구니 없는 코인들을 상장하고 있으며, 해당 매체들은 "파트너쉽", "개발" 그리고 "가격 예측"에 대한 보도로 이 도박 생태계를 지지한다. 이른바 '암호화폐 카르텔'이다.

그들의 관심은 디지털 자산 거래에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데 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카르텔은 당신이 실제로 디지털 자산을 거래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돈을 가지고 와서 그 대가로 쓸모없는 코인이나 토큰을 받기를 원한다.

 

 


'암호화폐 카르텔' 공통의 적 탐지

"크립토 미디어"가 특정 코인에 수상한 이야기를 퍼뜨리고, 사상 최고치 가격을 경신하는 것이 아니라면 거래소들은 새로운 사용자들을 끌어들이지 못할 것이다. 다른 방법 역시: "크립토 미디어"는 전세계적으로 제공되는 거래소, 그리고 돈세탁 형태의 허위 디지털 자산 거래가 아니라면 클릭과 트래픽을 받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함께 일한다. 그들은 공생하고 있다.

하지만 "크립토 카르텔"은 공통의 적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여기서 진실을 찾는다.

"크립토 카르텔"이 공동의제와 공통의 적을 가지고 있다면, 이 공통의 적은 경쟁하지 않고 카르텔의 사업 모델을 위태롭게 하는 경쟁자 또는 당사자가 되어야 한다.

이제 잠시 생각해 보자. 리플(XRP)은 이 카르텔의 공통 적인가? 아니, "크립토 미디어"는 리플과 XRP에 대해 매일 보도하는 반면, XRP는 거의 모든 디지털 통화 거래소에서 이용할 수 있다. 그럼 공동의 적은 이더리움인가? IOTA인가? 어쩌면 테더?

'암호화폐 카르텔'의 공통 적은 비트코인 SV로 보인다. 비트코인 SV의 최근 성장에 대해 중립적으로 보도할 수 있는 "크립토 미디어"는 거의 없다. 비트코인 SV를 자산으로 등록할 수 있는 거래소는 몇 개뿐이다. 비트코인 SV를 제외한 모든 디지털 자산에 대해 보고하고 비트코인 SV를 제외한 모든 디지털 자산을 거래 가능하게 만든다.


비트코인 SV만 대상에서 제외되고 있다. 이것은 왜 그런 것일까?
 

 


비트코인SV는 '암호화폐 카르텔'의 비즈니스 모델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완전히 파괴한다.

비트코인 SV는 확장이 가능한 유일한 블록체인으로, nChain의 방대한 특허 요새에 의해 보호되며, 현존하고 있는 세계 유일의 공공 장부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런 부분이 바로 "암호화폐 카르텔"을 순식간에 괴멸할 요소일 것이다.

공공 장부 하나만 있다면 다른 디지털 화폐에 대한 수요는 필요 없을 것이다. 비트코인 SV의 성장은 문자 그대로 이더리움, 리플의 XRP, IOTA, 그리고 다른 말도 안 되는 동전들과 말도 안 되는 토큰들의 끝없는 상장을 의미없게 만든다.

건강 데이터가 담긴 비트코인SV 블록체인에 수십억 건의 거래를 걸겠다는 EHR데이터의 계획을 보자. 비트코인 SV를 활용해 해산물의 출처와 공급망을 추적하는 유니소트(UNISOT)의 해산물 체인점을 살펴보자. 최근 1만 명의 사용자를 돌파하고 놀라운 속도로 확장한 비트코인 SV 소셜 미디어 플랫폼 트웨치(Twetch)를 보면 자명하다. 유명한 경제학자 조지 길더(George Gilder)의 코인긱 런던 컨퍼런스 출연에 주목하라. 비트코인 SV에 대한 정부의 관심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비트코인 SV가 커질수록 '크립토 미디어'가 보도할 필요성이 줄어든다. 비트코인 SV가 성장할수록 사람들은 디지털 자산과 디지털 자산을 거래하거나 다른 디지털 자산과 거래할 필요가 줄어들 것이다. 비트코인 SV로 인해 "암호화폐 카르텔" 전체가 중단될 것입니다. "크립토 인플루언서"는 다시 고용될 수 없다. 일반 코인들의 거래가 줄어들며 '크립토 미디어'는 후원자와 트래픽을 잃게 된다.

 

 


비트코인 SV는 카르텔의 목에 치명타를 입혔다.

어떻게 하면 '암호화폐 카르텔'이 다가올 정보자본주의 세계에서 번창하는 것을 방해하는가?

다가오는 정보 자본주의 시스템에서는 데이터를 소유하고 데이터로 수익을 얻는다. 당신의 모든 거래는 당신 자신을 위해 비트코인 SV 네트워크에서 처리될 것이다. 지금 현재, "암호화폐 카르텔"은 당신이 그들의 합법성이 의심스러운 거래소 서버에서만 거래할 수 있게 하고 동시에 그들의 제휴된 매체를 통해 당신에게 가짜 뉴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암호화폐 카르텔" 제도에서는 카르텔만이 이익을 얻는다. 당신은 그렇지 않다. 당신은 BTC, ETH, XRP 그리고 다른 터무니없는 코인들의 가치가 하락할 때 손해를 보는 반면 카르텔은 거래 수수료로 가격이 오르든 내리든 돈을 벌게 된다.

예를 들어 바이낸스가 웹사이트 코인마켓캡을 인수한 것은 우연이 아니다. 그들은 한편으로는 당신에게 터무니없는 코인을 보여주고, 다른 한편으로는 "가격 업데이트"와 다른 한편으로는 터무니없는 코인에 관한 다른 보고서들을 보여줄 것이다. 드디어 준비된 계획을 드러내는 것일지도 모른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timestampnews@naver.com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