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나선다

tvN, Mnet, OCN 등 보유 채널 활용해 홍보영상 등 방영

 

(타임스탬프) 2030부산세계박람회유치위원회와 부산광역시, CJ ENM은 CJ ENM이 보유한 tvN, Mnet 등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홍보에 나선다.

CJ ENM은 강호성 대표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 민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적극적인 엑스포 홍보 지원을 위해 회사 내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TF'를 만들어 구체적인 홍보 계획을 세우고 있다.

먼저 이날부터 CJ ENM의 tvN, Mnet, OCN 등 채널을 통해 최근 2030부산세계박람회 홍보영상으로 제작한 X4 뮤직비디오를 하루 10회 이상 방영하는 것을 시작으로, 코엑스 K-팝 라이브 미디어 대형전광판에도 X4 옥외광고 버전을 송출한다.

또 K콘텐츠를 잘 살려 관련 프로그램 기획, 국내외 행사 연계 등 다양한 홍보 방안을 논의 중이다.

유치위원회와 부산시는 방송, 음악, 영화, 공연, 애니메이션, 디지털 등 종합콘텐츠 기업인 CJ ENM과 함께하는 엑스포 홍보가 다른 기업들의 참여를 끌어낼 것으로 보고 있으며, 향후 엑스포 유치 붐업을 만들어 가는 데 큰 파도가 될 것으로도 기대하고 있다.

윤상직 유치위원회 사무총장은 'CJ ENM이 쉽게 체감할 수 있는 플랫폼 및 콘텐츠를 활용한 홍보를 추진해 대국민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다양한 대표기업과 협업을 통해 2030부산세계박람회를 유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제공 : 정책브리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