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디티(Validity), 로드맵 진행현황 업데이트

글로벌 암호화폐 플랫폼 밸리디티(Validity)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로드맵 현황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이번 발표는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진행 현황을 공유했으며, 주요 목록은 아래와 같다.

 

랩드 밸리디티(wVAL) - 진행중

밸리디티 NFT 마켓을 위해서느 더 많은 스마트컨트렉트 기능 지원이 필요하며, 이에 따라 랩핑한 밸리디티 토큰을 구현하고자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토믹덱스 - 완료

작년 블록체인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이제 밸리디티에서더 아토믹 스왑 구현이 가능해 졌습니다. 밸리디티는 개발 및 안정화된 기능을 바탕으로 탈중앙화거래소 상장하고자 합니다.

모바일 월렛 - 보류중

커뮤니티 분들이 요청하신 기능으로, 서드파티 개입이 없는 단독 스테이킹 지갑은 보안이슈 및 개발관련하여 고려할 난이도가 상당한 수준입니다. 때문에 밸리디티에서는 이런 부분에 대한 준비 및 해결방법을 확정할 때 까지 개발 진행을 잠시 보류중입니다.

트레저 플러그인 - 진행중

보다 많은 사용자 분들이 하드월렛 지갑에 VAL토큰을 보관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트레저 플러그인 개발을 진행중입니다.

스테이킹 이벤트 - 완료

올해 초, 밸리디티 스테이킹에 참여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12,000달러 상당의 추가 토큰 분배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스테이킹에 참여하신 분들은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PI를 얻어보세요 이벤트 - 취소

본 이벤트는 라즈베리 파이와 연계하려고 했던 서비스 공급자의 이슈로 취소되었습니다. 저희는 추후 다른 서비스 공급 파트너를 확보하면 다시 한 번 이벤트를 기획 후 실행할 계획입니다.

 

코드베이스 업그레이드 - 완료

지갑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스테이킹/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 플러그인 - 완료

파트너인 MDASR을 위한 플러그인을 별도로 출시했습니다. 추후 더 많은 파트너사들을 위한 몇가지 수정사항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FT - 진행중

- 저희는 첫번째 jpeg,png(이미지 양식)형태의 NFT 기능을 성공적으로 런칭하였고 관련한 테스트 콜렉션을 이미 밸리디티 스마트체인 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 상황입니다. 저희는 다음 단계인 빌트인 마켓플레이스 기능 추가를 위해 개발을 진행 중입니다.

지적재산권(Intellectual Property) - 진행중

지적재산권은 NFT 영역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관련된 개발을 진행 중이며, 새로운 GUI와 개선된 UX를 위한 작업도 함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픈 소스 - 보류

- 현재 오픈씨 같은 폐쇄형 소스 플랫폼들을 유심히 관찰 및 평가하는 단계입니다. 저희는 업계 모니터링을 완료 한 후, 진행 방향성에 대한 최종 결정을 곧 내릴 예정입니다.

파트너십 - 완료

밸리디티는 법조계와 파트너쉽을 맺은 첫번째 퍼블릭 블록체인 사업자로서, MDASR 로펌과의 파트너십을 괄목할만한 성과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속적으로 양질의 파트너십을 체결할 것 입니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desk@timestampnews.net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