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 지현우, 다정+스위트한 매력 포텐 1-2회 메이킹 영상 공개!

 

(타임스탬프) 배우들과 제작진의 케미스트리가 가득한 '신사와 아가씨'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5일(토), 26일(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빠른 전개와 탄탄한 연출 및 스토리, 그리고 찰떡같은 싱크로율을 뽐내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주말 안방극장을 접수했다.

이런 가운데 카메라 안과 밖 극명한 분위기 차이가 느껴지는 '신사와 아가씨'의 1, 2회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https://tv.naver.com/v/22674114)

먼저 영상 속 박하나(조사라 역)와 서우진(이세종 역)의 귀여운 케미가 눈길을 끈다. 극 중 당근이 싫다고 외치는 이세종(서우진 분)과 그의 반항에 놀라는 조사라(박하나 분)의 모습과는 달리, 실제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것. 여기에 자신 때문에 말다툼 하는 이재니(최명빈 분)와 이영국(지현우 분)을 보고 마음 아파하는 박하나의 얼굴에는 따스함이 가득하다.

또한, 극 중 세 아이의 아빠로 나오는 지현우와 아이들의 웃음 가득한 촬영 현장이 시선을 모은다. 다정다감한 면모로 아이들을 챙기는 지현우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하기도.

그런가 하면 이세희(박단단 역)와 이종원(박수철 역)의 실제 부녀 같은 모습이 포착됐다. 극 중 아빠 박수철(이종원 분)의 오토바이 사고를 목격한 충격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딸 박단단(이세희 분)의 눈물 연기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적신 반면, 현실에서는 즐거움이 가득해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특히 1, 2회 속 명장면으로 꼽히는 지현우와 이세희의 산속 추격신 비하인드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 더없이 아름다운 명장면을 완성하는 두 배우의 모습에서는 프로페셔널함이 엿보이기도. 더불어 우산으로 햇빛을 가려주는 지현우의 스위트한 매력이 포텐을 제대로 터트리며 여심을 또다시 저격, 앞으로 그와 이세희가 만들어나갈 환상의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창석 감독이 등장해 ''신사와 아가씨' 대박'을 외치며 호응을 유도, 이러한 유쾌함이 작품을 '케미 맛집'으로 만드는 이유임을 설명함과 동시에 명품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이처럼 '신사와 아가씨'는 화기애애하고 활기찬 분위기 속 배우들의 눈부신 시너지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마음에 깊이 자리매김했다.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