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마켓 플랫폼 YAAAS, 래퍼 토리 라네즈와 함께 NFT시장에서 협업

URL복사

 

 

랩퍼 토리 라네즈(Tory Lanez)가 6월29일 벨 에어(Bel Air)의 개인 저택에서 음악 아티스트와 소셜 인플루언서를 위한 NFT(Non- Fungible Token)마켓 플레이스 'YAAAS'와 함께하는 파티를 개최했다. 라네즈는 NFT공간에서 유명한 혁신가이자 NFT로 트랙을 발표한 최초의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파티에 참석 한 게스트로, 뮤직 아티스트는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 제레미 믹스(Jeremy Meeks), 쳇 행크스(Chet Hanks), 카일 매시(Kyle Massey), 마리오(Mario)를 비롯, 사진 작가 엘렌 폰 운어스(Ellen von Unwerth), 스타 디자이너 제프 해밀턴(Jeff Hamilton) 등이 있다.

 

YAAAS는 왐프로토콜 유한회사(WOM Protocol Pte)가 새롭게 런칭한 NFT마켓 플레이스로, 판매, 협업, 네트워킹 등 소셜 인플루언서와 음악 아티스트를 여러 커뮤니티와 연결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달 초에 출시된 YAAAS 마켓 플레이스는 사용자가 향후 개발을 테스트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YAAAS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음악 아티스트는 사회적으로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파트너십을 형성하고 음악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YAAAS의 마켓 플레이스에서는 온라인 인사나 판매 이벤트 등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YAAAS는 암호화폐 경험이 제한된 크리에이터와 커뮤니티가 NFT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메타마스크와 같은 암호화폐 전문 지갑이 아니어도 법정화폐를 통해 편리하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YAAAS 플랫폼의 창립자이자 CEO인 멜라니 모어(Melanie Mohr)는 이번 행사와 함께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저희는 블록체인 기술과 NFT에 대한 더 깊은 지식을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또한 기존의 방식이 아니어도 새로운 수익 창출 모델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나아가 저희는 그분들과 각 커뮤니티와 함께 이런 가치를 공유하고 함께 나아가고 싶습니다.

 

한편 왐 프로토콜은, 콘텐츠와 크리에이터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증가시키면서도 크리에이터들이 창작물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왐 프로토콜은 연간 3,350억 달러의 디지털 마케팅 지출과 콘텐츠 플랫폼을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브랜드 마케팅 분야의 주요 플랫폼이 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desk@timestamp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