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T, 스테이킹 플랫폼 문스테이크와 파트너십 체결

 

중극의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 IOST가 스테이킹 전문 플랫폼 문스테이크(Moonstak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문스테이크는 아시아 최대 스테이킹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목표하에 현재 2,000개 이상의 암호화폐와 호환되는 웹/모바일 지갑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당 플랫폼을 통해 현재 9억달러 이상 자산규모를 수탁받아 스테이킹 운영 중이다. 이는 위탁자산 규모로 전세계 상위 15개 스테이킹 플랫폼 중 하나에 달하는 실적이다. 주요 스테이킹 지원 대상 프로젝트로는 코스모스, 아이리스, 온톨로지, 하모니, 테조스, 카르다노, 퀀텀, 폴카닷, 쿠라스. 센트럴리티, 오브스 등이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IOST는 문스테이크 플랫폼에서 손쉽게 스테이킹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대해, IOST의 CEO인 지미 정​(Jimmy Zhong)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저희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안전한 스테이킹 월렛을 제공하는 문스테이크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IOST는 항상 유능하고 훌륭한 평가를 유지하는 프로젝트와 파트너를 찾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문스테이크가 출시 후 1년 만에 달성한 시장 지위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문스테이크 월렛에서 IOST 스테이킹이 출시 된 후 IOST 스테이킹 및 IOST 네트워크의 활용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문스테이크 팀과의 추가 협력 기회도 기대됩니다.”

 

문스테이크의 설립자인 미츠루 테즈카(Mitsuru Tezuka)는 다음과 같이 전했다. “저희는 업계에서 활약상이 두드러지고 선도적인 블록체인 플랫폼인 IOST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IOST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되어 기쁩니다. IOST 스테이킹에 대한 수요는 최근 IOST 네트워크의 많은 전략적 성과에 따라 시장에서 증가하고 있으며 저희는 이 수많은 요청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연동 외에도, 문스테이크는 IOST의 혁신적인 전문가들과 탈중앙화 기술의 다양한 분야 속에서 심층협업 기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