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형 금융 플랫폼 ‘테드폴 파이낸스’ 출시

 

 

 

동남아시아 최대 거래소 Indodax와 Tokenomy가 분산형 금융 플랫폼 '테드폴 파이낸스'를 출시했다.

테드폴 파이낸스 플랫폼은 보다 오픈된 탈중앙화 암호화폐 대출 시장을 만들기 위한 실험 프로젝트이다. 사용자는 이 플랫폼을 통해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ERC-20 기반 토큰으로 예금과 암호화폐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 개발이 완료되면 누구나 ERC-20 토큰을 테드폴 금융 마켓에 제출할 수 있다.

테드폴 프로젝트의 개시와 동시에 TAD 토큰도 발행된다. TAD는 테드폴 파이낸스 플랫폼에 상장하는 수수료 지급 등에 활용되는 ERC-20 토큰이다. 프로젝트들은 일정 수량의 TAD 토큰을 비용으로 지불한 후 테드폴 파이낸스 플랫폼에 ERC-20 토큰을 상장시킬 수 있다.

TAD의 총공급량은 1,000,000 TAD이다. 프로젝트는 제네시스 마이닝 프로그램을 통해 TEN 토큰 보유자에게 TAD토큰을 배포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약 30일 동안 지속되며 이때 총공급량의 20%인 200,000 TAD가 분배된다.

추후 테드폴 파이낸스 플랫폼은 유동성 채굴, DEX 유동성 채굴 및 개발자 보상 프로그램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TAD토큰을 추가로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간 BEST